업무 자동화를 위한 간편하고 효과적인 솔루션!
한국서비스를 사용하면 전체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핵심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100여 개의 기업이 신뢰
ALL-IN-ONE

잊지 마세요.
작업 관리 기능을 이용하면 해야 할 일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PC는 물론 모바일 및 태블릿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할 일 캘린더
우리 회사의 모든 작업이 하나의 캘린더에 쏙~
사용자 및 영업 거래별로 구분 가능해요.


작업 관계 설정
작업 간의 관계 설정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세요.
하위 작업의 진행율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작업 그룹
작업 요청 시간이 줄어들게 될 거예요.


영업 관리
10단계의 영업 활동 및 판매 전략을 통합 관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고객 관리로 수익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영업 리드 관리
영업 리드관리는 고객 전환율을 높이고 매출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웹 양식을 통한 리드 부스터 기능도 이용해 보세요.


영업 활동 관리
고객별 활동 이력을 타임라인을 통해 관리해 보세요.
고객 관리가 더 쉬워질 거예요.

영업 기회 관리
영업활동을 기록하고 관리하여 매출을 향상시켜 보세요.
기회를 매출로 연결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활동을 관리할 수 있어요.


거래 관리
거래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견적서 작성, 계약 관리 등의 활동을 효율적으로 수행해 보세요.

고객 관리
고객 정보, 제품 구매 이력, 활동 이력, 관심사 등의 정보 관리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선해 보세요.


고객사 관리
고객사별로의 제품 구매 이력, 확동 이력 등의 정보 관리도 가능해요.

이메일 마케팅
쉽고 빠른 이메일 제작부터 발송, 그리고 데이터 분석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거예요

HTML 에디터
복잡한 코드 변경 없이 기존 생성된 HTML 페이지를 이용하여 멋진 디자인의 이메일을 만들 수 있어요.


성과 관리
마케팅 메일의 읽음 및 전환율을 확인하여 성과를 측정해 보세요.
성과 개선에 도움이 될 거예요.

칸반 보드
프로젝트 진행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칸반보드를 활용해 보세요.
업무 생산성이 좋아질 거예요.

타임 라인
작업간 관계를 파악하고 일정을 변경해 보세요.
이슈관리가 쉬워질 거예요.


프로젝트 요약 정보
프로젝트 전반의 최신정보를 확인하세요.
관리가 쉬워질 거예요.

캘린더
프로젝트 구성원의 일정을 시각적으로 배치해 보세요.
중요한 마감일을 놓치지 않을 거예요.


프로젝트 페이지 공유
프로젝트의 상세 내용을 작성하여 공유해 보세요.
프로젝트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게 될 거예요.

견적서 생성 자동화
매출 및 고객 데이터와 연동되어 견적서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다양한 견적서 템플릿을 관리할 수 있고 웹에서 바로 출력도 가능해요.

견적서 템플릿 관리
제품 유형에 맞는 다양한 견적서 템플릿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엑셀 이용하시는 것 같이 웹에서 견적서도 자유롭게 수정 가능해요.


견적 원가 관리
견적작업을 요청하면 자동으로 원가데이터에 반영돼요.

사양서 관리
문서로만 전달하는 사양서도 이제 웹에서 간편하게 관리해 보세요.
다양한 템플릿을 관리하고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요.


고객별 상담 관리
고객별 상담을 등록하고 관리해 보세요.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개선될 거예요.

상담 이력 등록
다양한 종류의 상담을 등록하고 관리하세요.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을 거예요.
더 다양한 종류를 추가할 수 있어요.


고객사별 상담 관리
상담을 등록하면 고객사 별로 이력이 관리할 수 있어요.

확장성 있는 제품 관리
제품을 등록하여 판매되는 제품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제품 구분 및 항목들은 자유롭게 추가/삭제 할 수 있어요.

환율 관리
외화로 원가가 관리되는 제품도 한국서비스에서는 문제없어요.


효율적인 실시간 소통
주제(프로젝트/작업/영업거래) 기반의 소통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보세요.
대화 참여자의 읽음 상태 확인